복된교회 주보 2020년 22호 20200531-001.jpg 복된교회 주보 2020년 22호 20200531-002.jpg

1. 환영

처음 나오셨거나 등록하신 분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친교에 참여해 주시고, 신앙 상담이나 심방을 원하시면 담임목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성령강림주일(Whiite Lord’s Day)

교회와 선교가 시작된 날입니다. 성령님께서는 진리인 말씀(복음)을 받을 때 깨달음과 감동을 주시고, 우리로 하여금 아름답게 변화되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시며, 그리스도인답게 살도록 인도하시는 등 총체적 역할을 하십니다. 우리는 성령님의 내주, 다스려 주심을 구하고, 성령님의 다스리심 속에서 살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3. 교회에서의 예배 재개

지난 26일(화), 네바다주 정부에서 두 번째 단계의 경제 재개를 발표했고, 29일(금)부로 사회적 거리 유지, 50명 이하의 회집이란 조건으로 교회에서의 예배가 허락되었습니다. 다음 주일(6월 7일)부터 교회에서 예배드립니다. 한시적으로 주일 2부 예배를 제외하고 수요일예배, 새벽기도회 모두 드립니다.

방역을 위해 새니타이저(Sanitizer), 크로락스 티슈(Clorox Tissues), 방역(살균)을 할 수 있는 스프레이를 교회 곳곳에 비치해 놓았으며, 발열 check 기구를 비치해 놓았습니다. 마스크는 소지하고 있는 것을 갖고 와 착용하시면 됩니다.

방역 수칙만 잘 지키면 아무리 많은 수가 모여도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한국의 많은 대형 교회들을 비롯해 수많은 교회들이 증명해 주고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6월 예배 및 섬김 위원

다음 주일(6월 7일)부터 교회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위원으로 되어있는지 주보의 3면 하단을 참조하시고, 기도하는 가운데 잘 감당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5. 6월 목회 계획

7일(주) 삼위일체주일(Trinity Lord’s Day)

바울선교회 헌신예배

21일(주) 선교회 월례회 / father’s Day

28일(주) 성찬성례전

댓글
* 이메일이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