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영 

처음 나오셨거나 등록하신 분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친교에 참여해 주시고, 신앙 상담이나 심방을 원하시면 담임목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추수감사주일(Thanksgiving Sunday) &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 

2020년의 지나쳐 온 날들을 돌아보며 여러 어려운 상황들 가운데서도 여기까지 인도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가 넘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는 목요일이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입니다. 연약한 이들, 가족을 떠나온 이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절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3. 왕이신그리스도주일(Christ the King Sunday) / 교회력 끝 주일 

왕 되신 예수께서 영광의 하늘 보좌에 앉으셔서 지금도 우리를 다스리고 계신 것을 기억하는 날입니다. 

1925년 교황 피우세 11세에 의해 제정되었습니다. 당시,이태리의 국무총리 무솔리니가 스스로 최고 통치자를 뜻하는 '두체'라는 칭호를 사용하며 파시즘을 강화 하였고,독일과 전 세계를 공포로 몰고 갔던 히틀러의 폭력 앞에서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떨고 있었을 때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의 진정한 통치자임을 상기시키기 위해 제정되었습니다. 현재 로마 가톨릭, 성공회, 루터교, 장로교, 감리교, 회중교회들에서 활발하게 기념되고 있습니다. 

교회력은 예수님의 삶을 중심하여 정해졌습니다. 그 이유는 성도들로 하여금 예수님의 생애를 기억하며 예수님과 동행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오늘은 교회력으로 끝 주일입니다.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예수님과 동행하고자 다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부서 및 기관 정기총회 예고 

다음 주일(29일)에 각각 갖습니다.

5. 에녹선교회 신 임원 

회장 김영숙 권사 / 총무 이종숙 권사 / 회계 이혜숙 집사

6. 감사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도시락을 준비해 준 마리아선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돌아가실 때 1인 1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7. 성탄 tree 설치 

예배 후 청년부에서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8. 11월 목회 계획

29일(주) 대림절(Advent) 시작 / 교회력 첫째 주일 부서 및 기관 정기총회(신구 임원 교체)

댓글
* 이메일이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